EAFF - EAST ASIAN FOOTBALL FEDERATION -

EAST ASIAN FOOTBALL FEDERATION

bg_shadow

NEWS / RELEASE

Language is changed ENGLISH한국

2019 EAFF E-1 챔피언십 공식 웹브라우저 「brave」 공동 프로모션 안내

+

10passion

December 6, 2019

RELEASE

동아시아축구연맹은 12월 10일(화)부터 개최되는 2019 EAFF E-1 챔피언십의 개막에 앞서 대회 공식 웹브라우저 brave와 함께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동아시아축구연맹은 혁신과 통합(INNOVATION & UNITY)을 메인 컨셉으로 본 대회를 통해 축구계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이번 E-1 챔피언십의 공식 웹브라우저를 운영하는 미국의 brave사와 함께 축구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Brave 브라우저는 뛰어난 기술력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개인정보를 보호하며 보다 쾌적한 인터넷 환경을 제공하는 신개념 인터넷 브라우저입니다. 본 대회와 연계하여, Brave를 통한 ‘Color the Banner’, ‘AI Match Forecast’, ‘Brave Award’의 세가지 이벤트를 진행하여 새로운 축구 관람 문화를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EAFF의 공식 웹브라우저 Brave를 통해 EAFF E-1 챔피언십 대회에 꼭 참여하세요! Brave의 PC 및 Mac용은 웹사이트에서, 스마트폰용은 App Store, Google Play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EAFF E-1 챔피언십의 공식 웹브라우저에 관하여
본 이벤트의 목적은 공식 웹브라우저Brave를 통해 새로운 축구 관람의 문화를 제시하는 것 입니다. 본 이벤트는 아래의 세가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1.Color the Cheer
Brave가 제공하는LED배너를 이용해 자신의 팀을 응원해주세요! 남녀대회 12경기에서 모두 각 경기 전반전에 Brave를 통해 진행되는 투표의 득표율을 측정하여, 더 높은 득표를 기록한 팀의 유니폼 색과 응원문구가 LED배너에 노출됩니다. 또한, 투표에 참여하신 팬들 중 추첨을 통해 경기에 사용된 대회 공인구를 증정합니다.

2.AI Match Forecast
AI를 활용한 승패 예측 시스템 AI-11(AI ELEVEN)을 활용해 실시간 승패 예측 정보를 경기중에 제공합니다. 동시에 팀 및 선수의 상세한 라이브 통계 수치도 제공합니다.

3.Brave Award
일반투표를 통해 가장 용감(brave)한 선수를 남녀 각1명씩 뽑는 brave어워드를 신설하여 득표수가 가장 많은 선수에게 Brave Award가 증정됩니다.

주의사항
애플리케이션 사용시 인터넷 접속이 필요하며, 개인 요금제애 따라 접속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