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FF - EAST ASIAN FOOTBALL FEDERATION -

EAST ASIAN FOOTBALL FEDERATION

bg_shadow

NEWS / RELEASE

Language is changed ENGLISH한국

10MA TOPICS! [KOREA REP FA] [JS컵] 정정용호, 베트남과 1-1 무...최종 2위

+

10passion

April 24, 2018

NEWS

정정용호가 수원JS컵을 1승 1무 1패로 마무리했다. 최종 성적 2위다.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U-19 대표팀은 22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베트남 U-19 대표팀과의 2018 수원JS컵 U-19 국제청소년축구대회 3차전에서 1-1로 비겼다. 전반 11분 고준희가 선제골을 넣었지만 전반 36분 념 마잉 중에게 동점골을 허용했다. 1승 1무 1패를 기록한 한국은 모로코와 동률을 기록했지만 승자승에서 앞서며 대회 2위를 차지했다. 우승컵은 2승 1패를 기록한 멕시코가 들어올렸다.

U-19 대표팀은 4-1-4-1 포메이션으로 베트남을 상대했다. 조진우(마트모토 야마가)가 원톱에, 2선에 최준(연세대), 김진현(용인대), 고재현(대구), 이상준(부산)이 섰다. 중원에는 정호진(고려대)이 자리를 잡았고, 포백 수비라인에는 이규혁(동국대), 이재익(강원), 고준희(보인고), 황태현(아산)이 포진했다. 골키퍼 장갑은 박지민(매탄고)이 꼈다.

한국과 베트남은 전반 시작부터 빠른 템포로 공간을 뚫기 위해 치열한 맞대결을 펼쳤다. 선제골은 전반 11분 한국이 터뜨렸다. 왼쪽에서 코너킥 기회를 얻은 한국은 김진현이 짧게 밀어 찼고, 혼전 중에 볼이 하프라인까지 빠졌다가 다시 앞으로 왔다. 이 볼이 다시 혼전 중에 페널티 박스 중앙에 있던 고준희에게 연결됐고, 고준희가 침착한 슈팅으로 베트남의 골문을 여는데 성공했다......

>>READ MORE "KOREA REP. FA"

BACK